바이크로 달리자/2022 MT-10 SP

[2022 MT-10 SP] 언박싱

romeo1052 2023. 4. 28. 15:09
반응형
2022년 08월 29일

 

드디어 배송이 왔습니다. 우효!

엔맥스 여러대와 신형 티맥스 두대와 내꺼 엠티10SP!

 

내꺼 박스

보인다 영롱한 타이어!

드디어 마지막 나의 엠티!

사실 이런 인생에 또 있을까 싶은 대 이벤트를 기념해서

나도 유튜브라도 시작해볼까 좋은기회 아닐까 싶었지만 그냥 어영부영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항상 생각만 하고 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결국 나중에 또 아 시발 그때부터 할껄 하고 후회하겠지요.

멋져 멋져

부끄부끄하며 인증 사진 한장 찍고

 

뭔가.. 뭔가 나도 참여해서 뭐라도 해보고싶은 마음이 굴뚝 같았지만 그냥 구경만 합니다.

사진이나 찍어두자.

햐 드디어 나왔네요.

왠지 에어덕트가 절묘하게 단발머리같고 사이드패널의 형상이 화난 네오의 이 포즈랑 닮은것같아서 이제 애칭은 카카오프렌즈중에 가장 좋아하는 네오로 하기로 합니다. 미간의 주름까지 절묘하네요 ㅎㅎ

 

정말이지 영롱하네요.

처음엔 이 테일등 커버가 빨간게 약간 불만이었는데. 구형의 클리어 테일등이 뭔가 더 세련되어 보였습니다만.

시간이 지나고 보니 역시 빨간색이 적절했구나 생각하게 됩니다.

MT (Master of Torque) 마스터 오브 토크 의 M을 형상화한 차별화된 로고 (스티커 아님)

올린즈!!

간지와 부의 상징 올린즈!!!!

SP버전만의 금장 체인과 은색 스윙암

사실 페이스는 좀 못생겨 보이긴 한데 정을 붙여야 하겠습니다.

블박셋팅과 번호판 등록을 위해 매장에서 대기해주세요 나의 엠티쨔응

 

 

엠티 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