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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09월 13일
취득신고, 등록을 했습니다.
역시 새차는 취득세가 많이 나오네요 ㄷㄷ
페이져에 있던 경력 짱짱한 보험도 이전을 완료했고 이제 완연히 제것이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배틀가드를 장착해보려 합니다.
순정 핸들밸런스를 탈거 해야하는데 아무리 후벼도 맞는 육각렌치가 없습니다.
약간 애매한 0.5작은 사이즈가 필요한건가? 고민하다가 사진을 찍어 자세히 보니 안쪽에 작은 육각이 더 있었네요.
이렇게 훼이크성 2중 구조로 되있었습니다.
어려움 없이 장착 완료.
만듬새가 좋습니다. 이 굵은 와셔같은것을 이용해 레버에 걸리지 않게 장착 위치도 설정할 수 있고
배틀가드를 강하게 조여도 스로틀이 엉키지 않도록 방지해주기도 합니다.
레이싱을 할건 아니고 과연 이게 전도시에 레버를 보호 해 줄 수가 있을까 싶은 의문이 생깁니다. 없는것보단 낫겠지?
대체 왜 튼튼하지 못하게 끝부분을 플라스틱으로 구조를 만들었을까 싶었는데 실제 레이싱도중 철제 구조의 배틀가드가 휘어지면서 라이더를 붙잡아 더 큰 대형사고를 일으킨 적이 있다고 하네요.
걍 보호고 나발이고 간지가 급상승 해서 아주 맘에 듭니다. 어느 각도에서 봐도 개간지예요. 역시 길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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