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로 달리자/2022 MT-10 SP

[2022 MT-10 SP] 엔진커버 재장착

romeo1052 2023. 4. 29. 20:49
반응형
2022년 09월 23일

ㅎㅎ 어제 엔진커버를 장착하면서 와셔를 장착하지 않았네요. ㅎㅎ

어쩌겠어요 다시 껴야지 ㅎㅎ

거 빗방울 좀 떨어질때 잠깐 탔다고 소중한 엠티의 휀더가 엉망진창이네요.

이참에 전체적으로 쌓인 먼지도 제거할겸 가볍게 물세차를 합니다.

깨-끗

이게 먼지가 아니라 펄이 들어간걸 찍고 싶었는데 먼지같이 보이네요.

아무튼 펄입니다 펄.

펄이 예쁘긴 한데... 기스나면 자가 도색을 못해요. 조심해야 합니다. 야마하는 펄을 참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휠이고 뭐고 칠은 죄다 펄이네요.

리벳을 껴서 다시 장착하는김에 엔진커버 안쪽에 부직포 테이프를 붙입니다.

손상을 막으려고 달아놓는 엔진커버 프로텍터가 진동에 의해 본 엔진커버에 기스를 낼 수도 있다고 하니 붙여보는데

부직포 테이프도 약간 거친데 오히려 이거 때문에 기스가 나는건 아닐까 이래저래 애지중지 하는 오도바이에 걱정만 한가득입니다.

본보기로 보여주던 사람은 얼마 안붙이던데 그냥 있는데로 다 붙입니다. 내 엠티는 소중하거든요. ㅎㅎ

꽤 많이 탄것같은데 중앙부 타이어 솜털이 아직도 살아있고 페인트 라인은 아직도 선명합니다.

조심해서 살살 타느라..

 

타이어도 소중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