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로 달리자/2022 MT-10 SP

[2022 MT-10 SP] 머플러 가드 설치

romeo1052 2023. 5. 1. 16:04
반응형

 

이쯤에서 다시보는 키 세레모니 언제봐도 재밌습니다 후후

아무리 보고 또 봐도 저 리벳과 머플러팁이 들떠있는 모양새, 휘어진 용접자국은 정말이지...

그런것보다 페이져때는 센터업 머플러라 문제가 없는데 우측에 나온 머플러가 제자리 꿍에 버틸 방법이 없으므로 뭐라도 하고싶었습니다.

그래서 저렴한 놈으로다가 구매.

저기에 MT로고 박은게 만원이 더 비싸길래 그냥 없는놈으로 구매.

일단 대보는데 영 삐리 하네요.

하지만 보호라는 세뇌를 잔뜩걸면서 장착합니다.

막상 또 달아놓고 멀찍이서 보니 역시 보기싫은 리벳과 이음매가 가려지니 나름 괜찮은듯?

앞쪽 용접라인도 가리고 싶은데 안쪽에 들어갈 틈이 안나옵니다.

더러운 황사가 자욱하네요.

자외선 차단해주려나?

하지만 세차하긴 좀 귀찮아서 이걸로 털어봅니다.

 

가드를 억지로 휘고 오므려서 앞쪽도 달아놓으니 생각보다는 괜찮아 보입니다.

이걸로 어지간한 제자리 꿍은 확실히 막아주겠네요.

저렴해 보이지만 쏘 쏘.

허세를 조금만 버리면 이런 저렴한 부품을 장착해도 만족감을 누릴 수가 있습니다. 본체만 훌륭하면 되지 뭐 히히

용접 참 대충 했네요 진짜 ㅋㅋㅋ

알피엠을 높게 못써서 그런가 아직 중통? 부분은 예쁜색이 안나왔네요.

오늘도 즐거운 엠티 튜닝 끄ㅡ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