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는 아니고 한참전에) 쥄스교 갔다가 R125가 오길래 우왕 굳 구경하러 쪼르르 달려가서
오너한테 이야 이쁘네요 쥑인다 최고야! 하고 기분을 이빠이 업시켜줬드니
결국 깔면인수를 조건으로 시승을 시켜주더라고요.
요시무라였나 암튼 튜닝 머플러였는데 시동과 저속 사운드 괜찮고
솔직히 디자인은 앞 디스크 싱글이라 약간 부실해보이는것외에는 어디하나 흠잡을데가 없었습니다.
옆에서 바라볼땐 이게 대배기량인지 125인지 사실 구별하기도 힘들정도로 훌륭합니다.
그리고 출발.
엄청나게 가볍고 부드러운 클러치.
1단 가속구간도 생각보다 넓습니다.
125의 1단가속구간 고알피엠에서 엔진이 무리한다는 느낌도 없었네요.
그리고 깜짝놀랐던것은
600RR과 흡사할정도로 안정감있는 코너링이었는데.
초면에 만난 오너라 심하게 타볼수가 없었지만
세밀하고 자세하게 각도를 조절하면서 안정감있게 누워지는 느낌이
아레수의 랍스타의 그것과도 비슷했네요.
예전 누구였더라 올나잇바리때 타본 맥겔리나 10년식 이전의 CBR125 등은(신형은 못타봐서..)
도저히 범접할수 없는 영역이었습니다.
가속은 뭐 그냥저냥 잘 나가고 잘서고 딱히 할말은 없네요. 125라.....
레드존 직전에서 130까지는 나온다고 합니다.
진동도 단기통치고 완만했고.
라이트도 좌우 눈이 하향 상향 구분되어 켜지게 되있더군요.
테일등이 존트 예쁘고
스텝도 사제 튜닝스텝처럼 예쁘게 만들어져있뜸.
디자인이면 디자인 성능이면 성능 어느하나 깔수있는데가 없었네요.
근데 가격이 애미없다는게...................
아마 R125가 만약 500만원대선에서 출시된다면 CBR125 캐발릴듯요..
반응형
'바이크로 달리자 > 바이크 관련 정보, 가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효성의 야심작 코멧650 사진들 (0) | 2011.10.01 |
---|---|
뚝섬 대규모 집회 (0) | 2011.07.18 |
부산 옥대우 마중바리 (0) | 2011.07.18 |
슈퍼테네레 시승기 (0) | 2011.07.08 |
미니 미니 모토 (0) | 2011.06.01 |
풀카본 S1000RR (0) | 2011.06.01 |
듀카티 챌린지 (0) | 2011.05.30 |
[21~30] 튜닝 바이크 사진들 (0) | 2011.05.24 |
[11~20] 튜닝 바이크 사진들 (0) | 2011.05.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