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한 오류’와 ‘액세스 거부’ 오류
데스크톱 앱을 사용하는 중에 Dropbox에서 특정 파일을 동기화하지 못하는 경우 ‘권한 오류’ 또는 ‘액세스 거부’ 오류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권한을 통해 하드 드라이브의 파일에 누가 또는 어떤 앱이 액세스할 수 있는지 결정됩니다. 파일 권한으로 인해 Dropbox에서 해당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으면 Dropbox에서 동기화할 수 없습니다.
아래 메뉴를 사용하여 해당 컴퓨터 운영 체제의 파일 권한 오류 해결 방법을 보세요. 시스템 관리자가 장치를 관리하는 경우, 해당 관리자에게 아래 지침을 따르라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