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정보

사이트 HTTPS 차단 뚫는 법

romeo1052 2018. 10. 19. 14:52
반응형


https://1.1.1.1/ko-KR/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접속하는 OS, 또는 핸드폰 OS에 따라 설정할수있는 정보를 자동으로 안내합니다.

더러운 대한민국의 검열과 자유권을 강제적으로 침해하는 행위를 다같이 거부합시다. 



------------------------------------------------------------------------------------------------------------------------------------------

DNS: 인터넷의 주소록

인터넷의 거의 모든것은 DNS 요청으로 시작 합니다. DNS는 인터넷의 주소록입니다. 링크를 클릭하거나, 앱을 열거나, 전자우편을 보낼 때 여러분의 컴퓨터가 하는 가장 첫번째 일은 DNS 주소록에게 물어 보는 것입니다: 서버는 어디에 있나요?하지만 DNS는 기본적으로 느리고 안전하지 못합니다. DNS 요청을 받는 여러분의 ISP나 인터넷상의 서버는 그 내용이 암호화되어 있어도 여러분이 방문하는 사이트나 사용하는 앱 이름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DNS 제공 업체는 여러분의 인터넷 활동에 관한 데이터를 판매 하거나 광고 타겟팅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한다면, 이제 다른 것을 사용합시다: 1.1.1.1

 


PC 설정 방법

1.1.1.1 설정은 약 2분 정도 걸리고 특별한 기술이나 별도의 소프트웨어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컴퓨터 초보라고 해도 아래에서 사용하는 OS를 골라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설정 가이드를 찾아 보세요.

  1. 시작 메뉴를 불러 제어판을 클릭합니다.
  2. 네트워크 및 공유 센터를 클릭합니다.
  3. 어댑터 설정 변경을 클릭합니다.
  4. 연결된 무선 네트워크에서 오른쪽 클릭을 눌러 속성을 클릭합니다.
  5. Internet Protocol Version 4를 선택합니다(필요하면 Version 6을 선택합니다).
  6. 속성을 클릭합니다.
  7. 보관용으로 기존의 DNS 서버 목록을 적어 둡니다.
  8. 다음 DNS 서버 주소 사용을 클릭합니다.
  9. DNS 서버 주소에 1.1.1.1 DNS 주소를 입력 합니다:
    • IPv4: 1.1.1.1과 1.0.0.1
    • IPv6: 2606:4700:4700::1111과 2606:4700:4700::1001
  10. 확인을 클릭하고 닫기를 클릭합니다.
  11. 브라우저를 다시 시작합니다.
  12.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더 빠르고 더 안전한 DNS 서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누구보다도 빠릅니다

실제 28% 빠릅니다.

우리는 1.1.1.1을 인터넷에서 가장 빠른 DNS 주소록으로 만들었습니다. 우리의 주장이 아닙니다. 독립적인 DNS 모니터 DNSPerf는 1.1.1.1 을 전세계에서 제일 빠른 DNS 서비스로 선정했습니다.


인터넷의 거의 모든것은 DNS 요청으로 시작하므로, 여러분의 컴퓨터에 가장 빠른 DNS 주소록을 선택하는 것은 온라인으로 하는 거의 모든 것을 더 빠르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누가 만들었나요?

1.1.1.1은 Cloudflare와 APNIC의 제휴로 만들어졌습니다.

Cloudflare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크고 빠른 네트워크 중 하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APNIC은 아시아 태평양과 오세아니아 지역의 IP 주소 할당을 관리하는 비영리 조직입니다.

Cloudflare에게는 네트워크가 있었고 APNIC에게는 IP 주소(1.1.1.1)가 있었습니다. 두 조직은 더 나은 인터넷을 만드는 것을 돕고자 하는 미션에 이끌렸습니다. 각자의 동기에 대해서는 각각의 글에서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Cloudflare 블로그 / APNIC 블로그.

1.1.1.1을 내 시스템에 통합할 수 있나요?

여러분이 브라우저, 운영체제, 앱, 인터넷 공유기 또는 VPN 제조사이고, 프라이버시 우선의 빠르고 현대적인 DNS 서비스에 참여하고 싶다면 답은 예! 입니다.

HTTPS 상의 DNS (DNS over HTTPS, DoH)를 사용하여 장치의 속도를 향상시키면서 고객에게 추가적인 보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점은 라이센싱이나 고객 프라이버시의 측면에서 비용 없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1.1.1.1과 HTTPS상의 DNS 지원에 대해서는 개발자 문서를 참조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