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MORY/일상 이야기

죽음에 관하여

romeo1052 2014. 10. 28. 00:44
반응형



한 연예인의 죽음따위 그저 아이고 안됐네 쯧쯧하면 그만 이었다.

최진실씨와 잇달아 최진영씨가 자살하셨을때도 불쌍하다. 안타깝다 탄식하고 그만이었다.


그치만 이건 너무 슬프고 허망하고 안타깝다.

나는 그에게 고작 몇장의 앨범을 사준게 다이지만

그는 나에게 셀수없을정도로 수많은 시간 좋은 음악으로 나에게 많은것을 주었다.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눌 화젯거리를 갖게 해주었고

감동을 재미를 전율을 희망을 느끼게 해주었다.


그가 위독할때에 친구에게 나는 그가 남겨준 곡들은 이미 평생을 들을만큼 많이 있으니 상관없지만

이렇게 죽는건 너무 허망하지않을까 라고 말을 했었는데

지금 한곡 한곡 듣다보니 너무나도 모자랐다.

앞으로도 더 많은 더좋은 음악 우리에게 들려줄수 있었을텐데 이제와서 안타깝다.


그때에도 좋았기에 감동을 받았던 음악들이

지금 다시들어보니 너무나도 명곡이다.


비단 음악만이 아니라 생각이 말 한마디가 힘있고 강하게 울리던 당신을 다시는 볼수없음이 안타깝다.

연예인의 삶 그리고 그 죽음이 슬퍼서 눈물이 난다.


도무지 믿겨지지가 않는다.

왜 어째서 당신이 죽어야하는가 이말이다.


주변사람이 죽을때마다 이렇게 가슴을 후벼파 속이 텅빈것처럼 허무할수가 없다.

기껏 끊어보려고 참고있던 담배를 다시 또 피운다.

대체 뭐란말인가 이놈의 삶이란

이렇게 쉽게 준비할시간도 없이 지워져버리는데 무엇을 위해 내일을 준비하며 하루하루 인내하며 살아야한단 말이냐.


너무나 행복해서 견딜수없을정도로 사랑하는것들을 남겨두고 가는길이 못견딜만큼 아쉽고 원통하겠지만

부디 좋은곳으로 가시길 기도합니다.


계속 좋은 음악 많이 만들어주세요

언젠가 그곳에서 다시 만나면 들을수 있도록.


이 울적한 기분 마음 하소연하고싶은 사람이 떠오르는것도 슬픔의 이유인걸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