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정보

포토샵으로 그라데이션 밴딩(gradient banding) 을 제거하자.

romeo1052 2016. 3. 26. 22:27
반응형

번역된 내용이므로 글이 매끄럽지 못합니다.

원문을 확인하시는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문제

두 개 이상의 색이 포함 된 그라데이션을 적용하면 아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발생 '그라데이션 밴딩'을 볼 수 있습니다.

그라데이션 밴딩

수정

이 문제는 확실히 실망하고보기 위하여으로 불쾌하지만, 당신이 당신의 그라데이션을 부드럽게하기 위해 할 수있는 몇 가지가있다.

포토샵 CS6 : 디더링

때 포토샵 CS6가 출시 된, 더 큰 기능과 함께, 어도비는 JDI의 사용자에게 더 나은 설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작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의 일단 "을 디더 그라디언트 도구를 사용하는 경우, 또는 그라디언트 오버레이 레이어 스타일을 추가 할 때 찾을 수있는".

디더 옵션

당신은 지금 그라데이션을 만들 때  디더링이 ON 확인, 포토샵은 더 부드럽게 그라데이션을 혼합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잡음'에 혼합됩니다. 아래 그림에서, 당신은 단지 그라데이션 밴딩없는 것을 볼 수는 없지만, 향상된 윈도우에서, 당신은 포토샵 디더 옵션에서 추가 한 노이즈를 볼 수 있습니다.

디더링 된 그라데이션

포토샵 CS5 및 이전

당신은 여전히​​ 이전 포토샵 CS5을 실행하는 경우, 이러한 디더 옵션을 사용하면 그라디언트 부드러운 찾고 얻기 위해 조금 더 많은 작업을 수행 할 필요가 의미하는 당신에게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보다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는, 포토샵 CS6 내에서 디더 옵션이하는 것과 유사한 소음의 매우 미묘한 금액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라디언트 오버레이, 또는 나중에 수정할 수있는 층으로 작업하는 경우, 먼저 스마트 오브젝트에 해당 레이어를 변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마트 오브젝트로 변환> 레이어 패널에서 레이어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스마트 오브젝트로 변환

레이어가 변환되면, 당신은 하나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노이즈 필터 또는 스패터 필터를 . 이 그라데이션의 경우,  스패터 필터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필터> 브러쉬 스트로크메뉴 (또는 필터 갤러리), 그라데이션을 부드럽게에서 훨씬 더 나은 일을했다.

스패 필터

당신은 부드러운 결과를 얻을 때까지 당신은 스프레이 반경과 매끄러움 값을 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왼쪽에있는 미리보기 창은 완벽을 조정할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미지는 아래 튄 필터가 그라디언트에 만들 수있는 차이를 보여줍니다.

스패 필터 결과



원문보기 :: http://www.iceflowstudios.com/2013/tips/smooth-gradients-in-photoshop-ditheri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