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정보

WinMend Folder Hidden - 안전하게 야동 폴더와 파일을 숨기자

romeo1052 2016. 3. 16. 07:17
반응형




 
 
 

WinMend Folder Hidden - 안전하게 폴더와 파일을 숨기자 - 데스크탑 자료실 - romeo1052.net

를 WinMend 폴더 숨김

 

기술

를 WinMend 폴더 숨김 무료 파일 / 폴더 숨어있는 도구입니다. 절대 시스템의 안전을 확보하면서,이 응용 프로그램을 신속하게 현지 파티션 및 / 또는 이동식 장치에있는 파일과 폴더를 숨길 수 있습니다.드라이브가 동일한 컴퓨터에 다른 운영 체제에 액세스하거나 다른 컴퓨터에 다시 설치 여부를 숨김 파일 / 폴더가 안전하게 숨겨집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암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유효한 패스워드를 입력하는 경우에만 숨겨진 데이터가 표시되고 숨김 수있다. 데이터는 다른 프로그램 또는 다른 운영 체제에서 완전히 보이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응용 프로그램은 가정용으로 만 사용됩니다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그것은 더 엄격한 기밀성이 요구되는 상업 설정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입니다. : 언어 지원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헝가리어, 스페인어, 네덜란드어, 아랍어, 그리스어, 한국어, Itanlian, 슬로바키아어, Vietnames은.

 

  • WinMend Folder Hidden - 안전하게 폴더와 파일을 숨기자 - 데스크탑 자료실 - romeo1052.net

    1. 안전 제일
    숨어 기술은 모든 파일 데이터를 손상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다.

  • WinMend Folder Hidden - 안전하게 폴더와 파일을 숨기자 - 데스크탑 자료실 - romeo1052.net

    2. 고속 숨기기 및 표시는
    그것은 GB의 수십 파일이든, 또는 많은 파일이 들어있는 폴더, 파일 또는 폴더가 즉시 숨겨 및 숨김 해제 할 수 있습니다.

  • WinMend Folder Hidden - 안전하게 폴더와 파일을 숨기자 - 데스크탑 자료실 - romeo1052.net

    3. 이동식 드라이브가 지원됩니다
    숨어있는이 완료된 컴퓨터,하지만 모든 컴퓨터에서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예를 WinMend 폴더 숨김으로 숨겨져 USB 드라이브와 같은 이동식 드라이브에있는 파일과 폴더를.

 


한글 지원됩니다. 

 

아주 좋습니다.

비밀번호를 이용해서 폴더나 파일, 혹은 드라이브 자체를 아예 없던것처럼 숨길수있으며 어떠한 방법으로도 우회하여 열어낼 수 없습니다.

(다만 열수는 없으나 특정 프로그램으로 목록검색이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합니다. 드라이브 사용내역에 용량이 표기됩니다.)

 

만약 윈도우 상의 문제로 포맷을 하여 윈도우를 다시 설치하였다고 하더라도 포맷전에 숨겨두었던 파일은 보이지 않으며

다시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기존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로 프로그램을 실행해야지만 볼 수 있습니다.

어때요 완벽하죠? (비밀번호 까먹으면 완전 망한다는 소리입니다. 제작사에 문의하세요)

 

그러나 수많은 상황에서 아직 알려지지않은 에러가 발생할수도 있으므로 리스크를 염두해 두셔야합니다.

이와 비슷한 종류의 프로그램들은 다시는 열람하지 못하는 상황으로 파일을 전부 잃게 될 수도 있다는것을 인지하고 사용하셔야합니다.

 

계속해서 프로그램은 업데이트 되므로 발견되는 에러를 바로 극복할것이라 생각되지만

절대 없어져선 안되는 파일은 이 프로그램으로 숨긴다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주의! 프로그램 실행후 처음 폴더를 숨긴 바로 그 상태에서 전원이 강제 차단된다면 다음 실행시에 목록을 발견하지 못하는 경우가 드물게 있다고 합니다.

항상 사용후 안전하게 프로그램을 종료해주시길 바랍니다.

 

 

저는 일단 한 5년째 쓰고있는데 현재까지는 별다른 에러는 발생하지 않고 있습니다.


즐겁고 안전한 해피타임을 마음껏 즐기세요~



 

다운로드 :: http://www.winmend.com/pad/download/WinMend-Folder-Hidden.ex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