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4/28 10

설현 20대 총선 사전투표후 인증 고화질사진 18장

총선이 끝난지도 한참 지났고 뒷북이겠지만 투표도 중요하지만 정치에대해 관심을 갖는것, 내가 투표할 사람의 진정성을 파악하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설현씨도 바쁜시간 쪼개서 투표하는데우리들도 투표는 꼭 해야하지 않겠어요? 고작 10분이면 충분합니다.우리들의 소중한 한표를 사용해서 즐거운 뉴스만 가득한 살기좋은 나라를 만듭시다~!

설현 20대 총선 사전투표 투표 사진 11장

설현씨 예쁜거야 세상이 다 아는 사실이지만 이번 사진은 더욱 예쁘게 보입니다. 설현씨도 바쁜시간 쪼개서 투표하는데우리들도 투표는 꼭 해야하지 않겠어요? 다음 대선 또 다음 총선 지역구 보궐 구청장 시장 또 뭐있나? 고작 10분이면 충분합니다.우리들의 소중한 한표를 사용해서 살기좋은 나라를 만듭시다~!

빠르고 정확한 포터블 디스크 조각모음 프로그램 Portable Auslogics Disk Defrag 6.2.1.0

윈도우 98시절에 쓰던 프로그램인데필요해서 찾아보니 버전업을 계속하며 아직도 있더군요. 요즘도 조각모음을 열심히 하는 사람이 있을까 싶은데.간단하게 설명을 하자면 하드디스크라는 서랍장에 물건을 넣었다(파일을저장) 뺐다(삭제) 하면 공간이 난잡해져서 남아있는 물건을 찾기도 어렵고 그 난잡한 공간에 또 파일을 채워넣으려면 작은 공간에 파일들을 여기저기 흩어놔야하므로 디스크를 읽는 핀? 이 왔다리 갔다리 시간이 오래걸리니까 이걸 최단거리만 움직이면서 읽을수있도록 가지런히 정리하고 빠른엑세스가 가능한 섹터위주로 모아주는(하드디스크에는 빠른구간과 느린구간이 나뉘어있음) 그런 기능이 바로 조각모음입니다. SSD는 하드디스크같은 아날로그가 아닌 메모리이기 때문에 그런 조각모음을 할 필요가 없는것이고요. 조각모음을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