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트롤이 없는 쾌적한 오버워치를 즐기는 가장 빠르고 정확한 방법

romeo1052 2016. 6. 15. 19:15
반응형


그 어디에도 치터를 위한 정의는 없다.

 

- PC Gamer는 한 유저의 일화를 소개했다.


- 이 유저가 처음으로 밴을 당한 것은 클로즈 베타 때 월핵을 사용한 후였다.


- 이후 게임을 다시 구매했지만, 출시 1일만에 다시 밴 되었다. 이 기간 동안은 어떠한 핵을 다운로드하거나 설치하거나 사용하지도 않았다.


- 이번엔 오버워치를 완전히 삭제한 후 다시 구매했다. 역시 하루만에 다시 밴 되었다. 이 때에도 핵은 전혀 사용하거나 보유하지도, 만지지도 않았다.


- 네 번째 시도에선 하드드라이브 ID와 MAC 어드레스, 프로세서 ID 데이터, BiosDate을 변경하고, VPN을 사용한 뒤 구매했다.


- 이번엔 이전보다 더 빨리, 하루도 안되어 밴 당했다.


- 이 유저는 블리자드가 어떠한 특정 컴퓨터 감지 파일을 보유하고 있는 것 같다며, 자신의 월핵 사용을 후회한다고 말하고, 더 이상 이 게임을 할 수 없다고 글을 끝맺었다.


블리자드는 당시 "저희의 서포트 스태프들은 봐주지 않을 것이며 호소해도 대답해주지 않을 것."이라고 했었다. PC Gamer는 블리자드가 이전에 말했던대로 "무관용 정책(no-nonsense)" 을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

http://www.pcgamer.com/overwatch-cheaters-are-having-a-hard-time/

 

http://bbs2.ruliweb.daum.net/gaia/do/ruliweb/default/pc/27/read?articleId=2086501&bbsId=G003&itemGroupId=1







그래 ㄹㅇ 100배 나은 롤이나 하세요. 영원히.



-------------------------------------



불쾌한 채팅, 욕설, 그리고 게임을 즐기는데에 지나칠정도로 분란을 일으키는 행위, 그리고 

치명적인 버그 악용들을 볼때엔 그냥 아무 대꾸도 반응도 하지마시고

조용히 채팅창의 대화명을 우클릭하여 신고 버튼을 누르고 간략한 내용을 적어서 전송합니다.


만약 게임이 끝난뒤라면 키보드의 P를 누르면 함께 플레이한 유저 목록이 주루룩 나오니 그곳에서 마우스 우클릭으로 신고하시면 됩니다.



당장은 제재가 없을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불쾌한건 나 하나만이 아닐것이거든요.

신고가 누적이 되면 분명히 곧 그 유저는 더이상 우리과 같이 게임을 즐길수 없게 되어있습니다.

혹자는 '개 못하네 ㅋㅋ' 라는 채팅만으로도 기간정지를 받았다는 후문이 있더군요.


우리모두 즐겁고 쾌적한 오버워치를 즐기기 위해 조금 귀찮더라도 열심히 신고합시다.




선천적으로 남들보다는 게임을 잘 못하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고

아무리 잘해도 상대팀이 더 잘하는 경우라면 질 수밖에 없겠죠.

게임은 이길때도 질 때도 있는게 맞아요.

팀게임이니 팀에 도움이되고 임무를 수행하기위해 열심히만 하면 되는겁니다. 그러한 과정에서 실수도 할 수 있는거고 질수도 있는겁니다.

그걸 가지고 영웅선택이 어쩌느니 팀조합이 저쩌느니 자기는 킬수가 몇이고 메달이 몇개고 이지랄하는데

정작 그런놈들은 트겐위한으로 개인플레만 하고 화물이나 거점엔 붙어있지도 않으면서 (지가 날고기어서 거점에 서서 독야청청하면 왜져? 지가 트롤인줄은 왜 몰라?)

지 뒤질때마다 메르시가 힐을 안한다느니 부활을 한번도 안해준다느니 지랄지랄하고 자빠졌고 그렇게 불만이면 지가 하든가.


보고있나? 곧 차단당할 놈들아?


최소한 너혼자 금메달 5개 받고 혼자 살아남아 팀을 승리로 이끌고 나면 그때 지랄을 해라 그럼 다 수긍하고 받아줄테니까.

더 잘난것도 없는놈들이 하여튼 주뎅이만 나불나불 확그냥.



오버워치는 이제 발매한지 겨우 2주? 정도 된 최신 게임입니다.

블리자드에서 나온 게임이 이정도의 화제에 선전하는 게임이라면 앞으로도 수년간 장수하면서 무궁무진한 업데이트로 우리를 더욱 즐겁게 해줄 그런 게임입니다.

지금 당장에 저 급식트롤새끼들의 분탕질에 빡쳐서 접지마시고

꾸준하고 부지런한 신고누적으로 즐거운 게임환경을 우리가 만들어 나갑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