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0 4

故 신해철 빈소를 다녀와서

장례식장에대한 트라우마가 있는것은 둘째치고나같은놈이 신해철의 장례식장에 가도 되는걸까 라는 생각이 들었다.경원이와함께 가보았는데.동료연예인이 아닌 일반인들이 줄지어 늘어선 모습을 보고 충격적이었다. 어쩜 이 남자는 이렇게 큰 남자인걸까.나도 이렇게 나의 죽음을 누군가 슬퍼하도록 그 죽음이 와닿지않고 부정하고싶을정도의 사람이 되야하지 않을까 싶었다. 카메라를 들고갔다가 아무리 생각해도 장례식장에서 사진을 찍는 행위자체가 고인에게 예의가 아닐것같다는 생각이 들고그것을 sns에 허세포스팅하려하는 인증처럼 비추어질까봐서 차에 일부러 두고 나왔는데.나에게 영향을 끼치는 그의 인품을 닮고싶어서 그를 추모하던 그 마지막 풍경을 기억하고싶었다. 빈소안,신경써서 듣지않으면 모를정도로 나즈막히 울려퍼지던 그의 노래.평정심..

죽음에 관하여

한 연예인의 죽음따위 그저 아이고 안됐네 쯧쯧하면 그만 이었다.최진실씨와 잇달아 최진영씨가 자살하셨을때도 불쌍하다. 안타깝다 탄식하고 그만이었다. 그치만 이건 너무 슬프고 허망하고 안타깝다.나는 그에게 고작 몇장의 앨범을 사준게 다이지만그는 나에게 셀수없을정도로 수많은 시간 좋은 음악으로 나에게 많은것을 주었다.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눌 화젯거리를 갖게 해주었고감동을 재미를 전율을 희망을 느끼게 해주었다. 그가 위독할때에 친구에게 나는 그가 남겨준 곡들은 이미 평생을 들을만큼 많이 있으니 상관없지만이렇게 죽는건 너무 허망하지않을까 라고 말을 했었는데지금 한곡 한곡 듣다보니 너무나도 모자랐다.앞으로도 더 많은 더좋은 음악 우리에게 들려줄수 있었을텐데 이제와서 안타깝다. 그때에도 좋았기에 감동을 받았던 음악들이..

★★★ 야리동군선생님의 커스텀 번호판가드 장착기 ★★★

생각보다 퀄리티가 말끔해서 킹왕짱 맘에듬 다만 원래 주문보다 야마하다옹이 약간 아래위치에 내려와서 좀 찜찜하긴하나 이정도쯤이야~ 어제 봉인 재활용 할라고 낑낑대며 한시간동안 조심조심 뜯었는데 번호판가드가 너무 맘에들어서 걍 봉인도 새로삼. 막상 사고보니 800원밖에 안함 ㅋ 진짜 맘에들게 나옴 각인들의 조합을 잘 선택해서 주문하면 아주아주 맘에드는 개인커스텀 번호판가드를 장착할수있을거임 가격은 각인1+가드1 = 30,000 거기에다가 각인1추가당 7,000원 가드 아노다이징 컬러도 다양하니 자기오도바이랑 깔맞춤하기도 쉬움. 그러나 뭔 오도바이든간에 검은색이 제일 잘 어울릴거임 가격이 아주아주 저렴한건 아닌데 이런거 해주는데 없자나 그게 메리트임 주문하려면 야리동군선생님에게 직접 연락하고 카톡yari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