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것들/시사 + 이슈

어버이연합도 사실은 피해자가 아닐까?

romeo1052 2016. 4. 22. 16:19
반응형




대체 이 자료는 누가 만들었는지 몰라도

기가찬다.


피해자 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저들을 사주한 그 무리가 더 악질이고 더 나쁜것은 맞지.


이승만 박정희 박근혜 사진을 무슨 북한놈들이 김일성 김정일 사진 걸어놓는거마냥 걸어놓고

빨갱이 척결? 자신들이 빨간건 안보이고 자기들에게 반대한것들이 빨갛게 보이는거아냐.


 먹을것을 준다고 다른사람들 밥줄끊기게 만들고 삶을 위협하면서 어쩌면 그게 피해자라고? 

목에 총칼을 들이대도 나라를 위해 다른 국민들을 위해 목숨바치신 분들이 역사에 얼마나 많은데 고작 저따위 이유가지고?

게다가 모 방송에서 인터뷰할땐 집에 혼자있으면 심심하고 외로워서 나왔다고 말했으면서

무슨 얼어죽을..    


게다가 여소야대 바뀌자마자 이제와선 또 돈줘서 시위했다고 폭로하는 박쥐같이 구는 모습을 보면

분명히 자기들도 지들이 한짓이 잘못되었다는것을 알고 있음을 시사하는게 아닌가. 

그러면서  피해자란 소리가 나올까 

이런말까지 하고 싶지 않지만 저런 노인은 그저 사회악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고 생각돼.


어렵고 힘들어도 선량하게 사시는 수많은 어르신들까지 싸잡아 한통속으로 몰리게 만드는 사회 암적 존재일뿐이다.


반응형